한국하니웰㈜, 전동형 트레일러캠(TrailerCam™) 시스템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전동형 트레일러캠(TrailerCam™) 시스템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10.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수동형 트레일러캠의 업그레이드 버전
한국하니웰이 11월 초, 한층 보강된 기능의  ' 전동형 트레일러캠(TrailerCam™) ' 시스템을 출시한다.

전동형 트레일러캠은 기존의 수동형 트레일러캠 사용에 있어 수동 작동이 가져왔던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보다 설치와 운영이 간편하고, 성능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이동식 독립형 CCTV 감시 시스템이다.

전동형 트레일러캠의 가장 큰 장점은 전동으로 최대 7미터까지 수직 상승이 가능한 폴의 상하 높이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도난 및 외부인의 무허가 작동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어 버튼을 본체 내부에 설치해 관리자만 폴대 조정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사용자 편리성을 최대한 배려하면서, 견고함과 세련된 이미지가 부각된 새 디자인으로 전체 높이가 높아지면서 모니터 및 키보드 등의 조작부가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졌다.

전면부에는 발판이 추가되어 함체 상단부 및 폴 이동 스위치의 작동이 편리해졌고, DVR 거치대를 2단 랙으로 디자인해 추가 솔루션 적용에 필요한 장비의 보관 공간을 확보했다.

최대 4채널까지 설치가 가능하고, 자체 Live Display 시스템이 탑재 (17" LCD 모니터)되어 있으며, DVD/CD-RW, USB를 이용한 데이터 백업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원거리 무선 영상 전송 및 원격 제어 솔루션, LPR/속도 인식 및 불법 주?정차 감시 등의 ITS 솔루션과 열상카메라를 이용한 원거리 감시 및 화재 감시 솔루션 등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카메라, DVR, LCD 모니터뿐만 아니라 충전 가능한 전원 공급장치를 갖추고 있어 외부의 전원 유입 없이 최대 1개월간 운용할 수 있으므로, 고정식 CCTV 카메라 구축이 어려운 건설, 토목, 도로공사 현장 등과 같은 특수 현장은 물론 지자체 축제/전시행사 및 주택가 우범 지역이나 쓰레기 불법 투기 지역과 같은 생활 방범 지역, 농수산물 작업 현장을 비롯한 여러 환경에서 임시 및 단기 설치를 목적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799-636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