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오티베큠,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엘오티베큠,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8.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오티베큠이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엘오티베큠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핵융합 및 인공태양, 2차전지 장비 제조 공정에 필수적인 ‘건식 진공 펌프’를 국산화한 기업으로 개발·제조·판매·애프터서비스 등 제품수명주기(Product-Life-Cycle) 전 영역에 대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2015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1239억원, 종업원 수는 294명이다.

엘오티베큠의 인재상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역량을 가진 혁신인, 상호협력으로 즐겁게 일하는 능동인, 지식 창출 비전과 끊임없는 열정을 가진 창의인이다. 이러한 인재들을 위해 종합건강검진, 단체 상해보험, 동호회 지원, 휴양시설 지원, 주택융자·생활안정지원금 대여, 기숙사지원,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 경조금 및 경조휴가 지급, 해외 전시회 참관 기회 부여, 외국어학습 지원 등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R&D 개발 및 설계 ▲CS 인력 ▲품질팀 ▲해외영업 관리 ▲재무회계팀으로 총 5개 부문이다. 부문마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R&D 개발 및 설계 분야만 신입▲경력직을 모집하고, 나머지 분야는 신입 부문만 모집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직무검사, 채용검진으로 진행되며 필요시 2차 면접도 진행된다. 지원마감일은 8월31일이므로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