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위드앤아이티, 큐샌(QSAN) 스토리지 세미나 개최
상태바
위드앤아이티, 큐샌(QSAN) 스토리지 세미나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앤아이티는 10월20일 오후 1시40분부터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큐샌(QSAN)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제품 큐샌 스토리지는 대만기업이 개발&제조하고 위드앤아이티가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급 SMB SAN(Storage Area Network)과 NAS(Network Attached Storage), DAS(Direct Attached Storage) 제품들이 있다.

SAN의 특징으로 엔터프라이즈급 사양과 캐시데이터 보호를 위한 C2F(Cache to Flash) 기술과 12Gb SAS(SA-SCSI) 등을 지원하고 이외에도 로드밸런싱과 스냅샷, 내부복제, 원격복제, 오토-페일오버/페일백(Auto-failover/failback) 기능을 지원해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시에도 다운타임이 발생하지 않는다. 제품 가격은 경쟁사 미드레인지 장비보다 저렴하다.

NAS의 특징으로는 SMB 시장을 겨냥한 타워형 제품부터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맞는 랙타입의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군이 가장 큰 특징이다. 큐샌 NAS OS인 QSM3.0은 임베디드 리눅스를 기반으로 관리의 편리성을 중점으로 개발됐다.

최근 IT쪽의 화두인 랜섬웨어에 대한 대비책으로 이미지백업, 스냅샷백업, 원격백업 등 백업에 많은 중점을 두었고 'QSLock' 을 통한 WORM 기능 제공으로 랜섬웨어로 인한 파일손상을 예방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위드앤아이티와 큐샌이 주최하고 엑시스(Axis)와 씨게이트(Seagate)가 후원한다. 세미나 일정은 1부는 큐샌 본사 에단 왕(Ethan Wang) 한국담당자의 회사 소개와 함께 위드앤아이티 기술팀이 '큐샌 SAN&DAS'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위드앤아이티 영업팀이 NAS OS인 'QSM3.0'과 강명일 위드앤아이티 대표가 '큐샌 NAS 및 영업방향'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