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포인원 오디오로 음악 장르별로 조정해 듣자!
상태바
아이리버 포인원 오디오로 음악 장르별로 조정해 듣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A170’ 출시…재즈·락 등 5종류 이퀄라이저 기본 제공

아이리버가 미니 오디오 IA 시리즈의 최신 모델 ‘IA17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IA170은 CD, USB, 블루투스 입력을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어려운 경우 AUX 케이블을 직접 연결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포인원(4-in-1) 기능의 오디오다.

▲ 아이리버가 미니 오디오 IA 시리즈의 최신 모델 ‘IA170’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블루투스 연결을 위한 NFC 기능이 탑재돼있어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IA170은 작은 사이즈에도 동급 최고 수준인 16W의 앰프 출력과 9㎝ 풀레인지의 듀얼 스피커를 장착하고, 스피커의 좌우 뒷면에 에어덕트를 설치했다. HBS(Hyper Bass Sound) 기능도 제공해 한층 더 깊은 저음과 고음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재즈, 락,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5종류의 이퀄라이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IA170은 디자인도 깔끔하다. 유광의 화이트 바디에 화이트 백라이트가 적용된 LCD를 전면에 배치해 멋과 실용성을 살렸다. 또 본체는 심플한 메뉴로 구성해 별도의 매뉴얼이 없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리모콘에는 다양한 기능을 그룹별로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