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IT브레인 백업’으로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안하자!
상태바
팀뷰어, ‘IT브레인 백업’으로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안하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백업 기능으로 로컬 데이터 보호 가능

팀뷰어가 간편하고 안정적인 엔드포인트(endpoint)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는 ‘IT브레인 백업(ITbrain Backup)’ 솔루션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안전하게 데이터를 백업하고, 재해 발생 시 원격으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은 수 많은 엔드포인트를 정기적으로 자동 백업하는 기능을 통해 로컬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이하 MSP)와 중소기업(이하 SMB)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 팀뷰어가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는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을 출시한다.

또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의 중앙집중형 웹 복원 기능은 사용자가 독일, 미국, 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원격 데이터센터의 웹 대시보드를 통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넬리우스 브루너(Korenelius Brunner) 팀뷰어 최고혁신책임자 겸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데이터 보안 환경을 살펴보면, MSP와 SMB들은 대규모의 자원을 추가적으로 투자하지 않고도 그들의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툴을 지속적으로 원하고 있다. 기업 내 IT 부서들은 이제 IT브레인 백업으로 간편하면서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며 “팀뷰어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송 중이거나 저장된 데이터가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엄격한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팀뷰어 인프라와 호환되는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은 원격 활성화 기능을 통해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엔드포인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또 IT브레인 백업 솔루션 도입이 완료되면 사용자가 사용자 기반 백업 정책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자동 복제 기능이나 백업 실패 알림 기능, 확장성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