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모바일 기기 관리 솔루션 ‘에어와치익스프레스’ 출시
상태바
VM웨어, 모바일 기기 관리 솔루션 ‘에어와치익스프레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0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가 신속하게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을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MDM(Mobile Device Management) 클라우드 솔루션 ‘에어와치익스프레스(AirWatch Express)’를 출시했다.

VM웨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솔루션 에어와치와 동일한 플랫폼에서 구축된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보다 간소화된 솔루션으로 가장 필수적인 MDM 기능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직원들이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무선 인터넷 설정을 안전하게 보호, 관리할 수 있다.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비즈니스 규모에 관계없이 어느 기업이나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IT 인력과 자원이 부족한 소규모 회사들은 별도의 트레이닝 없이 솔루션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한 디바이스들만 보호, 관리할 수 있어 기업은 적은 비용으로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모바일 환경을 구현 가능하다.

또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모바일 환경을 위한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보장한다. 미국의 통신회사 버라이즌이 발표한 ‘데이터 유출 조사 리포트(2016 Data Breach Investigations Report prepared by Verizon)’에 따르면 다수의 모바일 관련 보안 유출 사고가 사용자 혹은 잘못된 디바이스 환경 설정 때문에 발생한다.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데이터 암호화 및 보안 정책 구성을 통해 각 디바이스 환경을 제어,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디바이스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도 원격으로 데이터 삭제가 가능해 기업의 보안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블레이크 브래넌(Blake Brannon) VM웨어 엔드유저컴퓨팅 부문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들은 이미 모바일 환경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보호, 관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고 있다”며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늘어나는 모바일 업무 인력을 관리하고 기업의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를 구현하는데 필요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와치익스프레스는 iOS, 맥 OS, 안드로이드, 윈도10 기반의 디바이스들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