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소호용 고성능 클라우드
상태바
개인·소호용 고성능 클라우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텍 ∥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

새로텍이 2013년형 NAS 신제품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8TB의 넉넉한 저장공간과 더욱 빨라진 인텔 아톰 듀얼 코어 1.8㎓ CPU가 장착돼 한층 강력해진 하드웨어 성능을 제공하며 가정은 물론 기업, 관공서, 학교, 동호회 등에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고성능 클라우드 제품이다.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는 윈도, 맥, 리눅스 등 OS에 상관없이 파일 공유가 가능하고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자료의 읽기, 쓰기, 저장 등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주변기기 연결 및 백업을 위해 USB3.0과 USB2.0 단자를 함께 제공해 보다 신속하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에 저장된 영화, 사진, 음악, 각종 자료 등을 스마트 기기(iOS, 안드로이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웹 OS 기반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친숙한 메뉴 구성은 물론 대부분의 작업을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방식 즉, 원하는 파일을 마우스로 끌어다 놓으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또한 삼바(SAMBA), 보안 FTP, DLNA, UPnP-AV 등 다양한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PC, 스마트기기, 엑스박스(Xbox) 360, 플레이스테이션 3(PS3), 아이튠즈, 감시카메라 등과도 원활히 연동돼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다양한 SNS(페이스북 등)에 손쉽게 업로드 할 수 있는 사진 관련 기능, 폴더와 파일에 대한 권한 설정, 저장된 음악 및 동영상 바로 재생 기능, 플레이 리스트 작성 및 재생 기능 등을 비롯해 주소록 기능을 통해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애플 기기 사용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이다. 아이튠즈를 통해 NAS-24에 저장된 디지털 콘텐츠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타임머신 기능과도 원활히 호환돼 애플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는 심플한 블랙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에 전원 상태를 알려주는 상판의 고휘도 블루 LED로 은은한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견고한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제작해 방열성과 데이터 안전성을 강화했다.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는 소비자가 59만원(HDD 미포함)이며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과 온라인 쇼핑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마이클라우드 프로 NAS-24 출시를 기념해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에서는 10대 한정 선착순으로 59만원의 제품을 15% 할인된 50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88-4154)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