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아마존 웹 서비스용 클라우드 데이터 방화벽 출시
상태바
보메트릭, 아마존 웹 서비스용 클라우드 데이터 방화벽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이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전용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을 출시했다.

회사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이 완벽하게 가상화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으로 AWS 환경에서 서비스 중단 없이 작동하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엔터프라이즈와 SaaS 공급업체들이 AWS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 보안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이 솔루션은 기업이 엄격한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AWS 구축 환경 내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WS 전용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은 고객들이 AWS의 규모 및 운영상의 이점을 활용하면서 데이터 중심 보안을 실현해 민감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솔루션은 보안성이 강화된 가상 어플라이언스의 형태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Vometric Data Security Manager; DSM)를 아마존 머신 이미지(AMI)로 제공하며 최대 5대의 AWS 기반 서버를 보호한다.

AWS 전용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은 ▲암호화 및 키 관리 ▲접근 정책과 권한을 가진 사용자 제어 ▲보안 인텔리전스 ▲자동화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테리 와이즈 아마존 웹서비스 파트너 에코시스템 총괄 책임자는 "고객 데이터의 안전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라며 "AWS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기존 보안 기능을 보완하는 향상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보메트릭과 같은 전문 보안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고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을 통해 검증된 보안 기능을 클라우드 구축으로 확장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알란 케슬러 보메트릭 사장겸 CEO도 "우리의 목표는 모든 기업에게 언제 어디서나 가장 혁신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지금까지 AWS 환경에서 보메트릭의 데이터 보안 기술을 활용하고자 했던 고객들은 그들의 엔터프라이즈 및 AWS 자원을 통합해야 하는 복합적인 과제에 직면했었지만 이번 신제품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를 AWS 서비스와 통합하는 과정을 대폭 단축해 주므로 엔터프라이즈와 SaaS 공급업체는 AWS 내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최고의 데이터 보안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