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블루투스 이어폰 R32E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블루투스 이어폰 R32E 출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 패션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블루투스 이어폰 R32E를 25일 출시하고 음향기기 관련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R32E는 올 2월 슈피겐코리아가 선보인 첫 번째 블루투스 이어폰 R12E 제품의 후속작이다. 

▲ 블루투스 이어폰 R32E.

슈피겐코리아가 내놓은 R32E는 전원 버튼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폰 헤드를 붙이면 꺼지고 떼면 켜지는 식이다. 무게는 16.3g로 가볍다. 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R32E에서는 실리콘 소재의 이어버드팁, 탈착이 가능한 이어후크를 크기별로 제공한다. 특히 이어후크의 경우 인체 공학적 설계를 더 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이어폰의 이탈을 최소화한다.

올 초 출시된 R12E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CVC(Clear Voice Capture) 6.0 노이즈 감소 기능을 채용, 주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APT-X 코덱 지원으로 CD 음질 이상의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한 번에 두 대 이상의 기기와 동시 연결하는 멀티 페어링 기술은 기기를 바꿀 때마다 페어링을 변경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준다. R32E는 이처럼 여러 기능을 겸비한 동시에 국내외 인증기관에서 안정성 및 전자파 테스트에 합격해 품질 역시 검증됐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 본부장은 “슈피겐은 매출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다각화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며 “이번 R32E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음향기기 분야에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R32E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내달 3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R32E 제품을 정가에서 3000원 할인한 3만4900원에 판매한다.

또 선착순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어폰의 음질을 높여 주는 메모리 폼팁, 다양한 기종의 슈피겐 휴대 전화 케이스, 멜론 쿠폰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1000원을 즉시 제공하며 이중 우수 후기작성자 5명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슈피겐 백팩도 안겨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