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플랫폼과 개발환경 동향 한 눈에
상태바
MS 플랫폼과 개발환경 동향 한 눈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3' 컨퍼런스 10월 개최

MS의 플랫폼과 개발환경에 대한 동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1000명 규모의 개발자 대상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한국MS는 오는 10월1일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자사의 최신 기술 소개 및 구현사례 등을 공유하는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3(TechDays Korea 2013)'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크데이즈는 프랑스, 캐나다, 러시아 등 전세계에서 매 해 개최되는 개발자 대상 국제 행사로 국내에서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5주년을 맞이해 기존 온라인 방식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개최된다. 최신 기술 및 동향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 및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6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MS 빌드(//build)' 컨퍼런스의 핵심 내용을 포함해 ▲오는 10월 정식 버전 출시를 앞둔 윈도8.1 ▲국내 많은 기업들에서 도입하고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 윈도우 애저(Windows Azure) ▲디바이스 및 서비스 시대를 위한 차기 버전 개발 플렛폼인 '비주얼 스튜디오 2013(Visual Studio 2013)' 등 개발자들이 주목해야 할 플랫폼 및 개발 기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소개된다.

또한 본사 수석 에반젤리스트 롭 크래프트(Rob Craft)와 한국MS 에반젤리스트 팀의 기조연설을 비롯해 디바이스, 서비스, AML & 툴(Tools) 등 3개 트랙에 대해 기술 전문가들의 총 14개 세션이 진행된다.

더불어 참가자들의 최신 디바이스와 앱 시연 및 비주얼 스튜디오 개발 툴의 최신버전 체험을 위한 다양한 전시 부스도 마련된다.

한편 이번 개발자 컨퍼런스는 좌석이 1000개로 한정돼 있어 사전등록을 해야 입장 가능하며 설문지를 작성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디바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