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책상 위, 바다 빛 IT기기 총집합
상태바
사무실 책상 위, 바다 빛 IT기기 총집합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계획을 세운 직장인들에게 그날만을 기다리며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초여름 기간은 고비다. 고대하는 여름휴가는 아직 한참 남았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사무실 공기는 무겁기만 하다.

높아져 가는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해 시원한 컬러 IT기기로 사무실 책상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푸른 바다를 닮은 IT기기들은 사무실의 공기를 한층 가볍게 할 것이다. 사무실 책상 위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 컬러 IT기기를 소개한다.

금속, 세라믹 표면에서도 강력한 트래킹을 자랑하는 톡톡 튀는 블루 컬러 마우스

여름을 앞두고 무채색 기기들 사이에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땐 작은 마우스만 화사한 컬러로 바꿔도 충분하다.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톡톡 튀는 블루 컬러로 사무실 책상 위 분위기가 환해질 것이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은 레이저 광학 센서가 탑재돼 책상뿐만 아니라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자 특징.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이 마우스는 상하좌우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휠과 곡선 디자인에 부드러운 고무 그립이 적용돼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할 때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청량한 블루 컬러의 M337은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로드 시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