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인포트렌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에온스토 GSe 패밀리’ 출시
상태바
한성SMB, 인포트렌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에온스토 GSe 패밀리’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트렌드 제품을 공급하는 한성SMB솔루션이 인포트렌드의 융합형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에온스토(EonStor) GSe 패밀리‘를 출시한다.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 에온스토 GSe 패밀리는 별도 형태로 구현되던 가상화, 파일, DB 스토리지를 하나의 장비로 디자인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도입시 운영비용 절감은 물론 TCO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시에 강력한 가상화 성능을 제공해 빅데이터 스토리지 구현에 최적화된 편의를 제공한다.

이에 앞서 한성SMB솔루션은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라는 컨셉트에 부합하는 인포트렌드(Infortrend)는 에온스토 GSe 패밀리를 필두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우뚝 선다는 전략을 밝힌 바 있다.

▲ 인포트렌드 에온스토 GSe 패밀리는 별도 형태로 구현되던 가상화, 파일, DB 스토리지를 하나의 장비로 디자인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도입시 운영비용 절감은 물론 TCO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 기술에 인포트렌드의 설계 능력을 더해 가상화와 클라우드, 빅데이터 엔트프라이즈 분야까지 통합적으로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에온스토 GSe 패밀리는 천재지변과 같은 자연재해와 예기치 않은 단전 등의 사고로부터 데이터의 신뢰성을 견고하게 보장하는 RAID 기술이 적용됐으며 여기에는 우연한 사고나 기계적인 에러에도 탁월함을 인정받았다.

최근 기업 환경의 경영활동을 위축시킨 주요 이슈인 랜섬웨어와 같은 해킹 위협에도 탁월한 솔루션이다.

특히 한성SMB솔루션을 통해 공급되는 인포트렌드 에온스토 GSe 솔루션은 모듈화된 설계로 유지보수에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탁월환 확장형 설계로 기업 규모에 따라 확장이 수월하다.

장착 가능한 스토리지의 수는 2U는 432개, 3U 에온서브(EonServ)는 최대 436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