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한국 SaaS 클라우드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세일즈포스, 한국 SaaS 클라우드 시장 본격 공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 관계 관리) 분야를 선도중인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한국 SaaS 클라우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세일즈포스 국내 공식 리셀러 파트너 아이투맥스는 오는 12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기업의 혁신과 세일즈 그로우 전략’을 주제로 국내 주요 기업들의 C-레벨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아이투맥스가 지난 3월에 진행한 금융세미나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의 국내 시장 확대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불확실한 환경하에 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세일즈 측면에서의 혁신이 필요하며 데이터 중심의 세일즈 예측과 기업·파트너간의 협업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확보로 기업이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유연한 클라우드 솔루션이 혁신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세미나는 ▲카이스트 경영대학원 이병태 교수의 ‘디지털 혁신을 통한 글로벌 성장전략: 혁신을 통해 글로벌 진출에 성공 기업 스토리’ ▲EY한영 조상욱 부대표의 ‘세일즈 팀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세일즈 그로우 전략과 실행방안’ ▲아이투맥스 박수진 사업본부장의 세일즈포스 시연 ▲Salesforce Principal Enterprise Architect의 ‘글로벌 기업 중심의 영업혁신 성공 사례공유 : 세일즈포스 케이스스터디’ 등 다양한 세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의 가치를 이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만찬의 자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 및 등록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투맥스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세일즈포스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전문컨설턴트들을 최다 보유 하고 있는 국내 공식 컨설팅 파트너로 고객 맞춤형 다양한 교육강좌와 세미나, 개발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