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아이티, ‘고우클라우드’ 홈페이지 오픈…국내 사용자 편의 업
상태바
고우아이티, ‘고우클라우드’ 홈페이지 오픈…국내 사용자 편의 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7.0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우아이티가 국내 클라우드 사용자들을 위한 ‘고우클라우드(GoCloud)’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고우아이티는 지난 16년간 축적한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의 경험과 공인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철저한 품질과 서비스 중심의 토털 IT 전문 기업으로서 클라우드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 맞춰 고우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국내 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우클라우드는 기업의 환경에 맞는 협업 및 정보 공유, 프로젝트 관리, 문서 관리, 그룹웨어 등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SaaS 방식의 서비스로서 MS 클라우드 서비스인 오피스 365를 비롯해 고우웍스(GoWorks) 그룹웨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Enterprise Mobility) 및 애저(Azure) 등을 소개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데모 체험을 통해 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 추가적인 비즈니스 기능 추가를 통하여 향후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확대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고우웍스는 오피스 365를 기반으로 한 그룹웨어 서비스로서 전자결재, 조직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 처리 프로세스에 최적화돼 최상의 비즈니스 업무 환경을 제공해준다.

오피스 365 및 고우웍스 그룹웨어의 경우 기존의 솔루션 구매 방식과 달리 별도의 서버 구매 및 구축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자금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우에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도입 기간을 단축할 수 있어 서비스 신청 후 짧은 시간 안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우아이티는 고우클라우드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사용자 환경에 맞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고우웍스 그룹웨어의 무료 데모 체험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