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NAS4 듀얼, 듀얼코어 CPU로 더 강력해다
상태바
아이피타임 NAS4 듀얼, 듀얼코어 CPU로 더 강력해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에프엠네트웍스가 4베이 NAS 제품인 ‘아이피타임(ipTIME) NAS4 듀얼(Dual)’을 출시한다.

아이피타임 NAS4 듀얼은 기존 4베이 모델인 아이피타임 NAS4에 비해 하드웨어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마블(Marvell) 88F6828 듀얼코어 CPU(1.6㎓) 프로세서와 DDR3 2기가바이트 메모리가 적용됐으며 고성능 하드웨어를 채택, 안정적인 시스템과 빠른 처리 속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후면에는 기가비트 LAN 포트 2개가 적용돼 물리적 회선 2개를 동시에 묶어 네트워크 대역폭을 확장하는 링크 어그리게이션(Link Aggregation)과 네트워크 라인이 일부 끊기더라도 안정적인 구성이 가능한 라인백업(Link Backup) 기능을 제공한다.

▲ 아이피타임 NAS4 듀얼은 기존 4베이 모델인 아이피타임 NAS4에 비해 하드웨어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아이피타임 NAS4 듀얼은 총 4개의 SATA 슬롯을 제공, 레이드(0, 1, 5, 6, 10)를 지원해 디스크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으며 중요한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아이피타임 와이파이 공유기의 자동 연동이 지원돼 필요한 설정이 자동으로 진행하므로 NAS 초보자도 쉽게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파타임 NAS 제품에 번들로 제공되는 아이피디스크 앱(ipDISK APP)은 NAS에 저장된 파일을 안드로이드, 아이폰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NAS4 듀널의 출시와 맞춰 업그레이드된 아이피디스크 앱은 이미지 섬네일, 이미지 뷰어, 음악 재생 기능 등이 업그레이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