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대시 크랩 듀엣’ 출시
상태바
나인브릿지,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대시 크랩 듀엣’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브릿지(대표 김수종, www.dash-crab.co.kr)가 주력제품 중 하나인 대시 크랩(Dash Crab) 시리즈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수 60만 개 판매 돌파했으며 '대시 크랩 듀엣(Dash Crab Duet)' 브랜드로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인브릿지 관계자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단일 품목으로 60만 개를 판매한 제품은 대시 크랩 이외는 찾아볼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SK텔레콤 착한기변 공식사은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데시 크랩 스마트폰 거치대는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일본, 이태리, 프랑스, 이스라엘, 호주, 싱가폴, 캐나다 등 21개국에 수출돼 전세계 소비자에게 거치대의 사용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대시 크랩 스마트폰 거치대는 특허 받은 특수 '젤(Gel)' 흡착방식으로 차량 내부 대시보드 및 사무실책상, 유리, 벽 등 어느 곳이든 다용도로 흡착이 가능하도록 설계 및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존하는 모든 스마트폰 전 기종을 다양하게 거치할 수 있다.

360도 회전 및 상하 좌우 방향전환이 자유롭게 설계해 소비자의 사용성을 더욱 극대화 했고 스마트폰 케이스 상태에서 분리하지 않고 거치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대시 크랩 듀엣 제품의 핵심 기능은 운전 중 한 손으로 손쉽게 거치할 수 있도록 원 터치(One Touch) 기능을 탑재했고 사용자의 스마트폰의 시야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엘리베이션(Elevation) 기능을 탑재했다. 4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여성층은 물론 다양한 세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은 오는 9일 옥션, 지마켓, 11번가 오픈마켓은 물론 SK텔레콤 T월드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인브릿지는 6일부터 한가위 추석을 맞아 60만개 판매 돌파 기념해 대시 크랩 2 제품을 쿠팡(www.coupang.co.kr)을 통해 정산가 보다 3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