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펜테크, 아스펜원 V8.3 SW에 산성가스세정·압력안전밸브 사이징 기능 추가
상태바
아스펜테크, 아스펜원 V8.3 SW에 산성가스세정·압력안전밸브 사이징 기능 추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 산업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 기업인 아스펜테크(한국지사장 김흥식)가 아스펜원(aspenONE) 소프트웨어 V8.3을 출시하고 V8.3의 하이시스(Aspen HYSYS)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스펜 하이시스에는 가스 스위트닝(gas sweetening) 유닛 모델링을 위한 산성가스 세정기능이 추가됐으며 지난해 PSV플러스 인수를 통해 획득한 압력안전밸브 사이징 기술로 엔지니어들이 전반적인 공정의 필수요소인 압력안전밸브를 사이징 할 수 있게 됐다.

아스펜 하이시스의 단일 모델링 환경에 산성가스 세정과 압력안전밸브 사이징 기능과 함께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도 추가됐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업스트림 및 미드스트림부터 정제에 이르기까지 석유화학 산업의 공정 시뮬레이션 최적화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플랜트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아스펜 하이시스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아스펜원 V8.3은 현재 사용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아스펜테크 웹페이지(www.aspentech.com/products/v8-releas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놀리스 코차바사키스 아스펜테크 제품 개발부문 부사장은 "오늘날 대부분의 미드스트림, 정유 오퍼레이터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들이 아스펜 하이시스를 사용해 공정을 설계, 운전 하고 있다. 공정 엔지니어는 아스펜 하이시스 환경에서 바로 산성가스 세정 및 압력안전밸브 사이징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아스펜테크는 지속적으로 워크플로우의 확장 및 단순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투자에 대한 이익을 최대화하고 동시에 안전한 디자인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