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썸머 2016’ 출시
상태바
인포매티카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썸머 2016’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PaaS 및 프라이빗 등 모든 클라우드 비즈니스 데이터를 통합해 제공

인포매티카(Informatica)는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Informatica Cloud Summer) 2016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썸머 2016은 클라우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품질, 클라우드 데이터 마스킹 및 보안, 클라우드 마스터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인포매티카는 점점 더 방대해지는 데이터를 세일즈포스(Salesforce), 워크데이(Workday), 넷슈트(NetSuite)와 같은 SaaS 애플리케이션과 AWS 및 애저(Azure)와 같은 클라우드 플랫폼(PaaS)으로 옮겨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통합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또한 이기종 기반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 변환 및 통합하는 데 따른 복잡성을 없애 주는 통합 클라우드를 통해 클라우드와 기업 내에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전달한다.

인포매티카 MDM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이러한 기능을 아마존(AWS)의 속도 및 민첩성과 결합해 클라우드에서 고객에 대한 싱글뷰를 제공한다. 또한 인프라 비용을 없애고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해 주며, 복잡한 MDM 설치 관리의 위험을 완화시켜 준다.

SaaS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각화 및 데이터 웨어하우스가 급증하면서 조직들은 더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데이터를 통합 및 동기화하고 이를 사용해 기업 가치를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통합 허브는 현업 부서에 셀프서비스 퍼블리시/서브스크라이브(Publish/Subscribe) 데이터 통합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를 간소화하고 현대화한다. PTP(Point To Point) 통합에서 벗어나므로 조직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급증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업 부서 사용자가 적시에 필요한 형식으로 제공된 데이터에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사장은 "많은 기업들은 여전히 단절된 데이터 및 솔루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릴리즈인 클라우드 썸머 2016은 하나의 통합 클라우드를 통해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 통합과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