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와 함께 알찬 한가위 보내세요
상태바
브리츠와 함께 알찬 한가위 보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와 달리 10일 가량 빨리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브리츠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및 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지난 8월에 진행했던 자사의 자전거 스피커 'FS-K500'에 대한 2차 테스터를 뽑는다. 지난 1차 모집에서 자전거 보유자 사이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테스터 모집에 이어 추가로 100명을 더 모집해 다양하고 치밀한 사용자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FS-K500은 외부에 노출되는 상황의 특성상 비나 습도에 견딜 수 있는 생활방수가 적용돼 있으며 야간에 쓸 수 있는 듀얼 LED 전조등을 탑재했다. 마치 로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원터치 클립형 결합 방식으로 탈부착이 간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대 6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고 2GB 메모리를 통해 음악을 담을 수 있다.

2차 테스터 모집은 8일까지 유명 소셜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손꼽히는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서 진행하게 된다. 브리츠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위메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모집에 테스터로 선정되면 해당 제품 샘플을 무상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친지나 가족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특별 패키지도 마련된다. 레트로 디자인과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탄탄한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A-U2 리트로와 BA-S2 플레이어는 추가 배터리와 특별 선물 포장 등을 적용한 기프트 패키지가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판매 진행된다.

이미 BA-U2 리트로는 기프트팩이 출시된 바 있으나 높은 관심 속에 모두 판매돼 소비자들로부터 기프트 패키지 재판매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이에 브리츠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추석을 맞아 앵콜 이벤트로 다시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 기프트 패키지는 10일까지 각 제품당 200명에게만 판매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0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V4' 지니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A-V100 사운드맥스를 각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단순히 스피커만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포헨즈 S500 듀얼유닛 고급 이어폰, 쓰리세븐(777) 손톱손질 세트 등 추석 이벤트에 걸맞는 풍성한 실속 사은품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