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 부킹닷컴과 제휴…숙박 서비스 강화
상태바
얍, 부킹닷컴과 제휴…숙박 서비스 강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기념 캐시백 이벤트 진행

얍이 호텔 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내 숙박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제휴로 얍은 국내에 이어 전세계 224개 도시 92만개 이상의 숙소 예약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얍은 지난 3월, 국내 숙박 타임 세일 커머스 앱 ‘세일투나잇’과의 사업 제휴를 진행한 바 있다.

▲ 얍이 호텔 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내 숙박 서비스를 강화한다.

부킹닷컴은 2014년 기준 전 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다.

일부 특가 상품을 제외한 80% 이상의 호텔이 무료취소 서비스를 제공해 예약금이나 취소 수수료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 계획을 짤 수 있다. 특히 유럽 호텔들과의 제휴가 탄탄하다는 평이 형성돼있다.

얍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앱 내 숙박 예약자를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7%를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킹닷컴에서 제공하는 특별 할인가 상품에 추가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등록한 환급계좌로 지급된다.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얍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여행 경비 절감 혜택과 함께 보다 편리한 숙박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얍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숙박 영역에서 보다 높은 고객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O2O 커머스 시장 선도자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행보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