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샤오미 한국판 제품 출시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한국판 제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6월부터 정식 총판 계약에 따른 한국판 제품을 출시한다.

코마트레이드는 그간 난립한 유통망을 통해 국내 들어오던 샤오미 제품들을 국내 KC인증, 전자파 인증 등의 절차를 통함으로써 보다 확고한 국내 총판 중심 유통 체제 마련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러한 인증과 함께 국내 정격전압인 220v 코드도 출시한다. 보다 샤오미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제품 내에 들어있는 제품 설명서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한글 설명서로 변경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 측은 과거 외관이 조악하거나 디자인의 차이로 확인이 가능했던 가품들이 최근 외관상으로 정품과 매우 흡사해 내부를 뜯어봤을 때 확인 가능해 판별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번 한국판 제품의 KC 마크를 통해 가품과 정식제품의 판별도 한결 용이해질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에게 보다 샤오미 제품의 신뢰도와 안정성을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현재 KC인증, 전자파 인증 등 소비자 안전을 위한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번 한국판 제품 출시로 그동안 해외직구를 통해 무분별하게 들어오던 미인증 제품에 대한 소비가 줄어들 것을 기대하고, 소비자들의 안전상의 피해도 빠르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A/S 센터를 증설해 나갈 것”이라며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국내 샤오미 브랜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이러한 활동에 발맞춰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증 작업을 거친 정수기, LED 스탠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여러 제품들을 국내 출시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샤오미 브랜드관 1호점도 오픈했다. 성남 야탑 터미널에 위치한 샤오미 브랜드관 1호점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