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Fluke Ti32 열화상 카메라 출시
상태바
플루크, Fluke Ti32 열화상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0X240 해상도 · 저렴한 가격
글로벌 계측기 기업인 플루크는 'Fluke Ti32' 열화상 카메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문제점 진단과 전기설비의 성능 유지, 전기기계설비, 프로세스설비, HVAC/R설비 등에 대한 진단이 전례 없는 고성능으로 디자인되었다.

Fluke Ti32는 320X240 해상도의 선명한 이미지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플루크의 전매특허인 IR-Fusion® 기술로 사용자는 고해상의 열화상 이미지를 풀 스크린의 실제 이미지 속에서 볼 수 있는 Picture-in-picture를 통해 문제점을 검사하고 조사하는데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IR-Fusion 기술은 물리적인 패래랙스 교정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며, 이를 통해 적외선 화상과 실제 화상의 픽셀을 완벽하게 일치시킬 수 있다. 플루크 제품은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IR-Fusion 기술이 가능하다.

플루크 Ti32는 플랜트 유지 전문가, 생산 엔지니어. 전기기술자, HVAC/R기술자 등을 위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될 수 있다. 사용자는 각각의 이미지마다 음성녹음을 통해 코멘트를 녹음할 수 있으며, 신속한 작동과 탐지, 스크린상의 방사율 보정과 투과율 조정 그리고 고온 알람 기능을 위해 간편한 3개의 버튼으로 디자인되었다.



Fluke Ti32는 문제점 진단의 확대와 개인화된 보고를 제공함으로써 플랜트와 시스템 유지 전문가들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예방적인 유지 프로그램 강화와 확실성을 늘리도록 도와준다.

각각의 카메라는 계속적인 카메라 사용이 가능하도록 현장에서 교환과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터리 수명은 일반적으로 각각 4시간 이상이다. 옵션 제품인 광각과 망원 렌즈는 선명한 포커스로 넓고 먼 거리의 진단까지도 가능하게 해준다.

견고한 Fluke Ti32 열화상 카메라는 2미터 낙하실험으로 강한 내구력이 테스트되었으며, IP54의 방습, 방진 등급을 가지고 있다. 또한 넓은 풀 컬러 LCD 디스플레이와 증가된 열감도 (≤ 0.05 °C) 및 온도측정범위 (-20 °C to +600 °C)를 제공한다.

Fluke Ti32는 최소 3,000개의 기본 이미지(.JPG, .BMP) 또는 1,200개의 분석 가능한 적외선이미지(.is2)를 저장할 수 있다. 이와함께 각각의 이미지에 60초에 해당하는 음성녹음도 함께 저장할 수 있는 2GB의 SD 메모리 카드와 컴퓨터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멀티 USB 리더기가 포함되어 있다. 각 카메라는 견고한 하드케이스와 소프트케이스, 오른손, 왼손 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한 핸드스트랩, 충전용 리튬이온스마트 배터리 2개, 2개의 배터리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AC 전원 공급기, 쌍방향 트레이닝 DVD가 제공된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