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유프리시젼,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에스엔유프리시젼,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0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유프리시젼이 올해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에스엔유프리시젼은 기술보국을 기치로 1998년에 서울대 실험실 1호 벤처기업으로 설립돼 2011년에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됐다.

OLED, LCD 및 태양전지 제조 장비를 생산해 국내 기업을 비롯한 글로벌 패널 및 태양전지 제조업체에 납품하는 작지만 강한 글로벌 강소 기업이다. 2015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700억원, 종업원 수는 266명이다.

에스엔유프리시젼의 인재상은 적극적인 사고와 도전 의식을 갖춘 사람(Challenge), 창의성을 가지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는 사람(Creation), 새로운 변화를 예측해 혁신을 이루는 사람(Future)이다. 이러한 인재를 위해 휴양소 이용 지원, 통근버스 운행, 단체보험 가입, 종합 건강진단, 경조사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우리사주제도, 주식매수선택권제도, 기숙사? 체력단련실 구비 등의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SNU Precision SW ▲생산팀 산업기능요원 ▲설계팀 AUTO CAD, SOLID WORKS 운용가능자 ▲연구원(C++프로그래밍 가능자 필수) ▲제어팀(미쯔비시 PLC, 지멘스 PLC 운용) ▲구매팀(장애인 우대)로 총 6개 부문이다. 각 부문마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필수조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 限 개별 통보), 3차 최종합격(개별 통보)로 진행된다. 지원 마감일은 6월17일까지이며 자사홈페이지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채용사이트나 이메일(recruit@snuprecision.com)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부문에 따라 추가적인 제출서류가 다르니 채용사이트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