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만든 알뜰스마트폰 ‘큐브’ 예판
상태바
인터파크가 만든 알뜰스마트폰 ‘큐브’ 예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오는 9월2일부터 9일까지 MVNO(알뜰통신사)와 결합된 알뜰 스마트폰 '인터파크 큐브' 500대 한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인터파크 큐브는 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자급제 단말기 인증을 받아 출시되는 알뜰스마트폰으로 ▲단말기 가격 무료 ▲가입비, 유심비 면제 ▲타사 대비 통신요금 최대 52% 절약 등 가계 통신비 절감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가입자 전원에게 가죽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인터파크는 알뜰스마트폰의 판매부터 유통, 개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인터파크 큐브는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 통신망이 결합된 상품으로 월 8000원/1만7000원/2만4000원의 통신비로 이용 가능하다 이에 그 동안 높은 통신비와 고가의 단말기 금액으로 스마트폰 구매를 꺼려했던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동안 저렴한 요금제로 피처폰을 사용하던 고객, 그리고 고가의 스마트폰 단말기 대금을 지불했던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무료로 사용하면서 피처폰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 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주로 통화나 문자 이용 및 카카오톡 등 기본적인 애플리케이션만을 이용하는 라이트한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다.

인터파크 큐브는 휴대폰과 가전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하는 중국 국영 IT 기업인 KONKA에서 ODM(제조자 개발생산방식)으로 생산되며 1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에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OS)이며 4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500만화소 카메라, 512MB 메모리(RAM), 1500mAh 배터리 등을 도입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종으로 AS 역시 전국망을 개설해 언제든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아 본인 SNS에 연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급 한우세트 및 추석과일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