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레인,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기가레인,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클래스300기업 가레인이 2016년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기가레인은 RF통신부품·반도체 장비·MEMS 공정기술의 융·복합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의 기반 기술을 준비해 온 ‘미래 창조기업’이다.

DC~67GHz RF의 설계·제작·측정 역량을 갖춘 기업이자 LED PSS Etcher 분야 기업이다. 세상에 긍정적 변화를 선도해 보다 나은 인류의 삶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세계인으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2014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955억원, 사원수는 376명이다.

기가레인의 인재상은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Ethical Values), 미래를 위해 도약하려고 하는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인재(Global Mind), 변화에 항상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가진 인재(Creative Thinking), 사우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상호 협력을 중시하는 인재(Mutual Cooperation)다.

이러한 인재들을 위해 동호회 지원, 상조회 운영, 건강검진 지원, 출산 휴가, 육아 휴직, 장애인 편의시설, 구내식당 운영(조·중·석식 제공), 콘도 운영, 임직원 대출 및 각종 경조사 지원, 재충전 휴가 및 정기 하계휴가를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방산영업관리 △프로브 유닛(Probe Unit)/ 장비 셋업 및 조립 ▲웹 서버 개발 및 연구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MEMS공정검사 오퍼레이터 ▲MEMS 공정 오퍼레이터(4급 병역특례원)로 총 6개 부문이다. 각 부문마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필수조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모든 부문의 학력 요건은 무관하므로 누구에게나 지원자격이 열려있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각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마감일이 6월10, 11, 15일로 다르니 확인해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