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리셔스, “국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문화에 기여”…한국 법인 설립
상태바
데이터리셔스, “국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문화에 기여”…한국 법인 설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기업 데이터리셔스가 한국 법인을 설립한다.

데이터리셔스는 매체 기여도 분석(Attribution Analytics)을 통해 기업들이 보다 명확하게 마케팅 성과를 파악하고 소비자 행동을 분석 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이다.

이번 한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쌓아온 강력한 기술력과 분석 노하우를 적극 발휘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기업들에게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까지 지원한다.

데이터리셔스는 이미 페이스북, 익스피디아, 보다폰 등 세계적인 기업과 협업해 글로벌 마케팅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