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해군에 이워커 시큐리티 V7 공급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해군에 이워커 시큐리티 V7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가 해군에 인터넷 사용 관리 및 유해정보 차단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V7’을 공급했다. 이로써 수산INT는 고객사 수가 900여개를 돌파하게 됐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이워커를 사용하는 고객사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최근 900여 개사로 집계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공급 확대를 통해 보안 솔루션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사는 현대유앤아이와 업무협약을 통해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온라인 종합쇼핑몰에 등록했으며 이를 통해 공공기관의 수주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네트워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인터넷 사용을 관리하고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실시간으로 인터넷 접속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이에 대한 기록을 관리함으로써 유해정보 사이트 등의 접근을 차단하는 방식이다. 또한 업무 외적인 불필요한 사이트 접속을 불허해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한다.

수산INT 관계자는 “이워커 시큐리티 V7은 국가정보원의 CC(Common Criteria)인증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해 신뢰성을 검증받은 수산INT의 대표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