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구형 디지털 기기 활용 특별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구형 디지털 기기 활용 특별보상판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 쓰는 구형 디지털 기기로 고품질 블랙박스를 최저가에 구매하자!"

현대엠엔소프트가 추석연휴를 대비해 구형 디지털 기기를 제공하고 자사의 최신 사양 블랙박스를 최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다가올 추석연휴기간을 대비한 특별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들의 안전운행을 책임 질 최신 사양의 블랙박스를 최대 11만원 할인된 실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자사의 구형 모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일반적인 보상판매와는 달리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핸드폰, MP3, PMP 등 사용하던 구형 디지털 기기만 반납하면 어떤 회사의 제품이던지 기기의 작동 여부와는 상관없이 보상판매를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보상판매 이벤트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박스는 넓은 LCD 터치스크린을 장착해 촬영과 동시에 바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2채널 제품인 '폰터스 HDR-1840'과 '소프트맨 R300DL' 그리고 전·후방 2채널에 모두 HD 화질의 렌즈를 장착해 최고의 화질로 선명한 녹화가 가능한 '소프트맨 R350D'와 풀HD 화질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소프트맨 R700' 등 현대엠엔소프트의 대표 블랙박스 총 4종이 그 대상이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의 혜택은 기종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구형 디지털 기기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며 현대엠엔소프트의 공식 쇼핑몰인 스피드샵 (www.speedshop.co.kr)에서 신청해 필요한 절차를 거쳐 구매를 하면 된다. 보상판매 신청은 9월1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