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간단 퀴즈 풀고 커피도 마시고~
상태바
KT CS, 간단 퀴즈 풀고 커피도 마시고~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고객센터 이용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KT CS가 18일 오후 2시30분부터 50분까지 KT고객센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이벤트는 KT 유·무선 고객센터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6년 KSQI 인증 심사에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모두 선정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 KT CS가 KT고객센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상담 종료 후 컨설턴트가 고객에게 KT 관련 퀴즈를 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퀴즈를 맞춘 200명에게는 커피교환권 기프티쇼가 2매씩 발송되고 해당 컨설턴트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KT고객센터는 휴대전화로 100, 114를 누르거나 유선전화로 100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휴대전화 등 KT 이용고객께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이날 KT CS는 유태열 대표이사와 천성일 고객서비스본부장이 랜덤으로 KT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통화가 연결되는 40여명의 직원에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포상을 제공하는 내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유태열 대표이사는 “KT고객센터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 컨설턴트에게도 선물을 전달하여 고객과 직원이 함께 즐거운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