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냉방제품 가전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팡, ‘여름 냉방제품 가전 기획전’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풍기, 냉풍기, 에어컨, 에어 서큘레이터 등 여름 인기 냉방 가전제품 기획전

쿠팡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선풍기, 냉풍기, 에어컨, 에어 서큘레이터 등 가정, 사무실, 영업용 매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여름 냉방 가전 6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냉방과 공기 정화 기능을 모두 갖춘 투인원 에어컨,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에어 서큘레이터 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 쿠팡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일찍 준비할 수 있도록 ‘여름 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표 인기제품인 ‘삼성전자 이동식 에어컨’’은 별도의 설치 작업 없이도 주방, 침실, 공부방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공기 중의 유해 세균 등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시스템을 갖췄다. 쿠팡에서 28만원대의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태산 미라클 팬 선풍기’는 날개가 없어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 부분만 닦아주면 되므로 청소와 관리도 편리하다. 쿠팡에서 59000원대로 할인 판매한다.

타워형 외관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선풍기인 ‘신일 타워팬’은 5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메탈 재질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대우 12인치 메탈인테리어 선풍기’는 4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30W의 저전력 가동으로 전기세 부담을 덜어주는 ‘보국전자 냉난방 서큘레이터’를 3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홍직 쿠팡 실장은 “지난주부터 이른 더위가 찾아옴에 따라 일찍부터 여름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는 알뜰 쇼핑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