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홍콩 ‘JETCO’ P2P 모바일 결제 보안 담당한다
상태바
젬알토, 홍콩 ‘JETCO’ P2P 모바일 결제 보안 담당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JETCO에 모바일 등록과 권한설정, 인증 및 메시지 서버를 포함한 이지오 모바일 수트(Ezio Mobile Suite)를 공급하기로 했다.

JETCO는 기존 은행간 네트워크로 운영되는 공인 은행 컨소시엄으로 홍콩과 마카오 30여개 회원 은행들을 위해 혁신적이고 안전한 금융기술서비스를 개발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JETCO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어 강력한 인증과 데이터 해독 및 멀웨어 공격에 대한 고성능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모바일 번호를 이용한 P2P(Peer-to-Peer) 결제를 통해 은행계좌에서 지인에게 바로 끊김 없이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홍콩은 스마트폰의 높은 보급화, 비접촉 결제 활성화 및 우호적인 정부 규제 등으로 모바일 결제에 적합한 시장이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모바일 결제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JETCO는 검증된 금융기관들의 은행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높은 수준의 보안력을 발휘하고 최초의 JETCO 페이(Pay) P2P 은행간 펀드 거래 서비스를 12개 은행에 우선적으로 실시, 이를 광범위한 도입을 위한 게임체인저로 삼고자 한다.

앵거스 초이(Angus Choi) JETCO 홍콩 CEO는 “보안 및 결제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과 파트너가 돼 기쁘다. 젬알토의 ‘이지오’ 솔루션은 제품출시 기간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홍콩통화청의 보안기준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양사는 세계적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콩 내외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데 함께 전념하고 있으며 미래를 내다보며 유망 사업기회를 계속해서 발굴하고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수잔 통리(Suzanne Tong-Li) 젬알토 한국-중국 담당 사장은 “JETCO는 ATM 네트워크 운영사업자에서 비접촉 결제 서비스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최근 몇 년간 모바일 기술에 투자해왔다”며 “보안 모바일 뱅킹 및 결제 솔루션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우리 젬알토는 JETCO의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수 있으며 무카드 인출 및 결제, 전자상거래 및 mPOS 기반 결제 같은 차세대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