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Ⅲ 6Gbps·UASP 지원 8.5㎜ 외장하드
상태바
SATAⅢ 6Gbps·UASP 지원 8.5㎜ 외장하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마전자 ∥ 스토리링크 울트라슬림 K5

세마전자(www.storylink.co.kr)가 자체 무선기술력을 집약, 저장장치 제품인 스마트 와이파이 무선외장하드 'K9'의 출시에 이어 '스토리링크(STORYLiNK) 울트라슬림 K5' 외장하드를 일 선보였다.

스토리링크 울트라슬림 K5는 SATAⅢ 6Gbps, USB3.0, UASP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세마 자체 기술력을 접목해 두께 8.5mm를 실현한 제품으로 USB 2.0까지 호환되는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다.

울트라슬림 K5는 최신 스마트폰보다도 얇고 슬림한 제품임에도 SSD를 장착해 UASP 기능까지 활용시 최대 423MB/s의 속도를 낼 수 있다. 또한 판매중인 K3 모델에서 선보인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미사용시 1분내 자동 슬리프(Sleep) 모드, 오토 웨이크 업(Auto Wake Up) 모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K5는 모던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의장 특허 출원된 제품으로 방열성과 오랜시간 사용해도 얼룩과 지문이 남지 않도록 알루미늄에 아노다이징 특수 처리 기술을 접목했고 컬러는 차가운 듯 세련된 제트블랙과 강렬하고 매혹적인 와인레드 컬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두께 7㎜ SSD, HDD는 K5-JB·WR70시리즈로 두께 9.5㎜ HDD는 K5-JB·WR95 시리즈로 소비자들이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