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트림즈, 코넥스 합동 IR 참가
상태바
데이터스트림즈, 코넥스 합동 IR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스트림즈가 코넥스 합동 기업설명회(IR)에 참가해 투자사 대상으로 회사의 경쟁력 및 미래 가치에 대해 홍보를 펼쳤다.

데이터스트림즈는 4일 한국거래소(KRX)에서 개최된 ‘2016년 상반기 코넥스시장 상장법인 합동 IR’에서 각 기업별로 마련된 IR 부스에서 다수 투자사를 대상으로 미팅을 진행해 기업에 대해 올바르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등 IR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 4일 한국거래소(KRX)에서 개최된 ‘2016년 상반기 코넥스시장 상장법인 합동 IR’에서 데이터스트림즈 문승식 상무(우측 첫번째)와 이석진 이사(우측 두번째)가 투자사 대상으로 기업설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문승식 데이터스트림즈 상무는 데이터스트림즈 사업전략과 관련 ▲자체 개발한 데이터 통합 및 거버넌스 올인원 솔루션 플랫폼과 오라클 MySQL 기술이 상호 연계된 ‘빅데이터 기반 수퍼(Super)DW’ 오퍼링 경쟁력 강화 ▲온라인과 모바일, 오프라인 등 모든 채널을 통합한 초연결 시스템인 옴니채널 전략 수행에 필요한 구체적 방안인 데이터거버넌스 솔루션 공급에 주력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분야 기술 및 클라우드간의 데이터표준화 통합 기술 개발 ▲마케팅 역량강화 등의 전략을 중심으로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피력했다.

이영상 데이터스트림즈 대표는 “IR미팅을 예약한 투자사들은 데이터스트림즈의 기업실적 및 향후 전망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공시제도가 마련돼 있지만 공시만으로는 기업 정보를 파악하기 어렵다. 데이터스트림즈의 기업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해 투자자들의 투자판단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IR활동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투자유치 및 주식투자 확대 등 실질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터스트림즈는 데이터거버넌스 및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시장의 활성화로 인한 성장 모멘텀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