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IoT 분석’ 통한 신수요 창출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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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코리아, ‘IoT 분석’ 통한 신수요 창출 박차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9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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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틱스 포 IoT·CI360·바이야 등 신규 솔루션 공개

SAS코리아가 올해 ‘IoT 분석 솔루션’을 통해 IoT 시장에서 새로운 수요 창출에 나선다.

SAS코리아는 IoT 시대에 보다 쉬운 빅데이터 분석 환경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자사의 IoT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선보였다.

SAS의 올해 신제품은 SAS 애널리틱스 포 IoT(SAS Analytics for IoT), SAS 커스토머 인텔리전스 360(SAS Customer Intelligence 360, CI360), SAS 바이야(SAS Viya)다.

먼저 SAS 애털리틱스 포 IoT는 SAS의 IoT 관련 신제품 패키지로, IoT 커넥티드 센서 및 장치에 데이터 분석 기술을 적용한 솔루션이다.

▲IoT 분석 라이프 사이클 ▲검증된 이벤트 스트림 처리 ▲포괄적인 분석 및 검증된 데이터 관리 ▲다양한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에서의 실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각 산업별 분석 전문가가 국내 및 SAS 본사에서 동시 지원할 수 있다는 차별성을 갖고 있다.

IoT 데이터를 실시간 관리하고 분석하며 다른 상황 데이터와 통합한 중요 이벤트 패턴 탐지까지 지원해 기업의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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