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아이폰SE 출시 맞춰 케이스 5종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아이폰SE 출시 맞춰 케이스 5종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9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치나인이 오는 10일 정식 출시되는 아이폰SE 출시시기에 맞춰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5와 호환 가능한 신제품 아이폰SE 케이스 5종(매치1, 매치2, 매치3, 매치4 캡슐카드, 매치4 캡슐카드S)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치1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폰 보호케이스이며 가장 슬림한 하드케이스다. 단단한 PC 소재로 만들어져 실생활에서 스크래치 방지 등 외부자극에 강하다. 케이스 색상은 고급스러운 샴페인골드, 소프트블랙, 로즈골드 등 3종류다.

매치2는 말랑말랑하고 투명한 소프트 케이스다. 우수한 원료를 사용한 투명 TPU 재질이 돋보이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특징이다.

▲ 매치4 캡슐카드 및 매치4 캡슐카드S 케이스

매치3는 후면에는 단단한 PC 소재를 적용시키고, 측면에는 부드러운 TPU 소재를 결합시킨 일체형 투명케이스다. 투명 디자인으로 아이폰의 멋진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기기 보호능력을 강화시킨 모델이다. 후면에 거울기능을 추가한 미러 타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매치4 캡슐카드는 매치나인의 베스트셀러 히트상품 브랜드이다. 매우 편리한 슬라이딩 방식의 카드 수납 기능을 제공하며 유연한 디자인과 강력한 보호력을 제공한다.

매치4 캡슐카드S는 매치4 캡슐카드 케이스보다 슬림함을 더 강조한 매치나인의 신규 제품브랜드다. 독창적인 설계로 카드 2장 수납이 가능하며, 전자파 차단카드가 기본적으로 내장돼 있어 오류 없이 대중교통 교통카드 태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