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풍성한 콘텐츠로 따뜻하게 보내자~
상태바
어버이날, 풍성한 콘텐츠로 따뜻하게 보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tvG 등 다양한 서비스 소개

LG유플러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했다.

부담 없는 가격에 성능까지 뛰어나 효도 선물로 적합한 스마트폰 ‘갤럭시 J5’와 ‘젠틀’부터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 영화, 스포츠 영상이 가득한 ‘LTE비디오포털’과 ‘tvG’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부모님 선물로 ‘갤럭시 J5·젠틀’ 어때?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갤럭시 A시리즈, LG K10, LG 스타일러스2 등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에 이어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J5’를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출시했다.

▲ LG유플러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했다.

갤럭시 J5는 2015년 출시된 전작 J5에 비해 5.0인치에서 5.2인치로 더 커진 S-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부모님들이 동영상을 편하고 시원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LTE비디오포털, U+프로야구 등을 통해 실제로 현장에서 보는 것과 같은 실감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3100mAh의 배터리 용량도 전작 대비 약 20% 증가했으며 교체형 배터리를 지급해 배터리 충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단말기 부담이 없다는 것을 젠틀의 가장 큰 장점이다.

원하는 영상 ‘U+tv G·LTE비디오포털’ 골라보자

어버이날, 매일 똑같은 예능과 드라마에 지친 부모님들을 위해 U+tv G의 ‘역사 오디세이관’을 소개해보자.

역사 오디세이관에는 국민적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허준’, ‘대장금’부터 최근 ‘육룡이 나르샤’, ‘정도전’ 등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까지 알차게 채워져 있다.

한편 영화 카데고리에서는 부모님 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국제시장’, ’장수상회’, ‘수상한 그녀’ 등 다채로운 영화가 준비돼 있으며 ‘티파니에서 아침을’, ‘여인의 향기’ 등의 고전 명작 영화들까지 무료로 제공해 가족들과 함께 푸근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다.

부모님이 골프나, 야구, 축구 등 스포츠에 관심이 많다면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의 스포츠 채널이 안성맞춤이다.

LTE비디오포털에서 KLPG 및 EPL 실시간 채널부터 미국 프로야구(MLB)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팩’ 부가서비스에가입하면 국내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MLB를 가장 효과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