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스, 130만 화소 IP CCTV 보안카메라 출시
상태바
네티스, 130만 화소 IP CCTV 보안카메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4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전문기업 네티스코리아가 고화질 HD 영상(960P)으로 주·야간 모두 선명한 영상을 지원하는 130만 화소의 IP카메라 ‘NC130프로’를 출시했다.

네티스캠 ‘NC130프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무료로 제공되는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원격에서도 상하 90도 좌우 350도까지 카메라를 회전할 수 있어 사각지대가 없는 감시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 온도를 감지하는 PIR(Passive Infrared Ray) 센서와 모션감지 기능을 동시 사용해 기존 IP 카메라 대비 동작 오차율을 감소시키고 더욱 정교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다.

▲ 네티스캠 ‘NC130프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무료로 제공되는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움직임이 감지되면 캡처 이미지와 자동녹화를 진행해 실시간으로 클라우드나 이메일 등으로 자동 발송한다. 100도 광시야각 렌즈와 역광 보정 야외 모드, IR 적외선 LED 센서가 탑재돼 주·야간 상관없이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1n 규격 무선인터넷을 지원해 인터넷 케이블 연결 없이도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용이하고 스마트폰 앱에서 QR코드 스캔만으로 간편하게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와 스피커를 내장해 자녀나 반려동물 등의 상태 확인과 의사소통도 가능하고 뛰어난 압축 기술로 IP카메라에 연결된 스마트폰, PC 등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의 영상을 볼 수 있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유뮤선 공유기 등 네트워크 사업에서의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고화질 IP카메라를 신규로 출시하게 됐다”며 “타사와 달리 안전한 국내 P2P 서버를 구축했고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관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