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호주로 떠나는 ‘엑스맨 여행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호주로 떠나는 ‘엑스맨 여행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스톤테크놀로지가 오는 5월31일까지 ‘하이퍼엑스(HyperX)’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 등을 증정하는 ‘엑스맨 여행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19일에 개봉하는 ‘엑스맨 프리퀄 트릴로지(X-Men Prequel Trilogy)’(20세기 폭스)의 마지막 속편 개봉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킹스톤의 하이퍼엑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1명), 하이퍼엑스 클라우드(HyperX Cloud) II 게임용 헤드셋(5명), 하이퍼엑스 새비지(HyperX Savage) USB 메모리 64GB(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이퍼엑스 구매 고객 중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에 당첨되면 호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고급 호텔에서 3박4일간 머무르며 플라잉보드, 스카이다이빙, 호주에서 가장 높은 빌딩 오르기 등의 다양한 익스트림 활동을 통해 엑스맨 영화의 주인공 체험을 할 수 있다.

5월 중 킹스톤의 하이퍼엑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하이퍼엑스 구매시 한정판 하이퍼엑스와 엑스맨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킹스톤 하이퍼엑스 시리즈는 옥션, 컴퓨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킹스톤테크놀로지의 고성능제품사업부로 고속 DDR4와 DDR3 메모리, SSD, USB 드라이브, 게임용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들을 다루고 있다. 하이퍼엑스는 게이머들과 매니아층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고성능 그리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