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화질과 기능~가혹한 환경 테스트까지 完
상태바
최고의 화질과 기능~가혹한 환경 테스트까지 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 파인뷰 CR-2i 풀 HD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2채널 블랙박스를 풀 HD급 화질로 업그레이드하고 극한의 환경 테스트 과정을 모두 거치며 안정성을 확인한 '파인뷰 CR-2i 풀 HD' 블랙박스를 출시했다.

파인뷰 CR-2i 풀 HD는 최고급 블랙박스에만 채택되는 소니 엑스모어(Sony Exmor) CMOS 센서를 전방카메라에 탑재했으며 후방 블랙박스는 수준급 HD급 화질을 구현해 후방 카메라도 선명한 영상을 담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한 제품이다. 고휘도 LED를 추가해 전·후방 시큐리티 기능을 강화했으며 디자인 또한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파인뷰 CR-2i 풀 HD는 내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박스가 지녀야 할 24가지의 랩(LAB)테스트 항목을 선정해 까다로운 테스트를 진행했고 추가적으로 극한의 환경 조건을 갖춘 필드테스트를 진행해 소비자가 겪을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했다. 최근 고·저온 등 차량 내 환경에 따른 블랙박스의 오작동 사례를 미연에 방지했다.

더불어 파인디지털만의 고유 화질튜닝 기술이 집약돼 높은 주야간 화질과 넓은 화각을 제공한다. 전방카메라는 1920×1080p 24프레임 모드, 후방카메라는 1280×720p 모드를 지원하며 다양한 녹화해상도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타 블랙박스에 비해 월등히 낮은 국내 최저 소비전력 구조를 구현해 차량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했다. 또한 블랙박스 입력 전압을 기존 '프로 풀 HD' 및 CR-2i와 동일한 5V로 유지하면서 블랙박스 발열을 최소화했다.

촬영화각은 왜곡 없는 수평화각(107도) 지원으로 사고발생 상황을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영상저장 장치인 메모리카드의 경우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다. PC에서 확인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영상보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 기능이 지원되며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판매한다.

파인뷰 CR-2i 풀 HD의 기본 패키지는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마이크로SDHC 카드(16GB), PC용 USB 케이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예약판매 기간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상품이 제공되며 제품 및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블랙박스 고객센터 1588-69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CR-2i 풀 HD 출시를 기념해 여러 온라인 동호회에서 체험단을 진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파인뷰 CR-2i 풀 HD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