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장애아동 위한 가족걷기 행사서 ‘사진 출력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장애아동 위한 가족걷기 행사서 ‘사진 출력 이벤트’ 실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2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30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리는 ‘제 2회 로날드 가족걷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참가자들을 위한 ‘가족사진 출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제록스가 후원하고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가 개최하는 ‘제2회 로날드 가족걷기’ 행사는 총 3km의 걷기 코스로 진행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가족사진촬영 부스를 마련해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자사의 고품질 컬러 디지털 인쇄기 ‘컬러 C70 프린터(Color C70 Printer)’로 인쇄해 전달할 예정이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30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리는 ‘제 2회 로날드 가족걷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참가자들을 위한 ‘가족사진 출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가장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한 세 가족을 선정해 고급 액자에 가족사진을 넣어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장은구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부사장은 “올해 ‘로날드 가족걷기’ 행사에 다시 한 번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자사의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가족들이 특별한 나눔의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취약 계층에게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경영 그 자체’라는 철학을 토대로 지난 40년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시민단체 ‘자원순환사회연대’, 사회적기업 ‘베어베터’와 함께 ‘희망을 프린트하다. 내일을 디자인하다’는 슬로건 아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