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매주 목요일 Q톡 라이브세일 피크데이’진행
상태바
큐텐, 매주 목요일 Q톡 라이브세일 피크데이’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피크데이 28일, 어린이날 맞아 10만원 상당 레고 넥소나이츠 2만원대 판매

글로벌 오픈마켓 큐텐(Qoo10)이 오늘(28일)부터 매주 목요일 인기상품을 대폭 할인하는 ‘큐톡(Qtalk) 라이브세일 피크데이’를 진행한다.

라이브세일은 큐텐 쇼핑메신저인 큐톡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약 30여개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목요일에 진행되는 ‘큐톡 라이브세일 피크데이’에서는 라이브세일 상품 중 베스트셀러 10위권 제품을 선별해 최고 8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큐톡 앱을 통해 접속하면 이벤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 큐텐(Qoo10)에서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큐톡(Qtalk) 라이브세일 피크데이를 진행한다.

28일 첫 공식 오픈하는 피크데이에서는 어린이날 맞이 완구류인 레고 넥소나이츠 시리즈와 독일브랜드 ‘오키독’의 유아용 백팩, 21st 스쿠터 킥보드 등이 준비돼 있다.

레고 넥소나이츠 시리즈는 올해 초 출시된 레고의 신제품으로, 다섯명의 기사가 홀로그램 마법사의 도움을 받아 악당을 물리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화와 게임 등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큐텐의 라이브세일 피크데이에는 시중가 92달러, 한화 10만원이 넘는 ‘넥소나이츠 멀록 라이브러리 2.0’ 제품을 80% 할인된 18.3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오키독’의 와일드 백팩은 동물 얼굴을 입체적으로 재현한 유아용 가방이다. 인형과 같은 외형으로 어린이들의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생활 방수 기능과 손쉬운 세척, 내부 물품 보호 기능 등으로 부모들의 편의까지 고려했다. 해당 제품의 피크데이 가격은 시중가 대비 57% 저렴한 21.93달러로, 배송대행지 없이 독일에서 직배송된다.

어린이 킥보드 인기상품인 ‘21st 스쿠터 킥보드’ 도 6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그 외 여성용 보정속옷인 라피안즈 바디셰이퍼, 오므론 디지털 자동 혈압계 등은 50~80% 저렴하게 판매된다.

큐텐측은 세 번의 시범운영을 거쳐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확인한 후 ‘라이브세일 피크데이’ 행사를 정기화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라코스테 베이직 PK 여성드레스’가 75% 할인된 33달러에, 타미힐피거 반팔티가 61% 할인된 26달러에 판매됐으며, 행사 제품의 경우 평상시 대비 판매량이 190%까지 증가하는 등 우수한 실적을 기록했다.

김문원 큐텐 대외협력팀장은 “단순히 쇼핑몰 입장에서 많이 팔고 싶은 제품이 아니라, 실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품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