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홈시어터 시스템을 한번에!
상태바
완벽한 홈시어터 시스템을 한번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랩 14' 출시기념 홈시어터 풀 패키지 한정판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랩 14(BeoLab 14)'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일환으로 홈시어터 풀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뱅앤올룹슨으 홈시어터 풀 패키지는 스타일과 퀄리티 모두 선사하는 오감만족 TV '베오비전 11-46(BeoVision 11-46)'과 아름다운 공예품을 닮은 풀 서라운드 스피커 '베오랩 14'로 구성돼 있다. 총 6세트만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기존 베오비전 11-46'의 가격과 동일하다.

이번 홈시어터 풀 패키지는 베오랩 14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함께 구성했을 때 음향과 디자인 측면에서 완벽히 어울리는 두 제품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매우 매력적인 기회다.

베오비전 11-46의 내장 스피커는 베오랩 14와 연결했을 때 센터스피커의 역할을 해 조화로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두 제품의 스피커 부분 패브릭을 서로 같은 색상으로 연출하면 맞춤으로 구성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베오비전 11-46은 한 폭의 예술작품과 같은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46인치 3D 스마트 TV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화질과 음향 또한 매우 뛰어나다. 자동으로 주변환경을 감지하는 '오토매틱 픽처 컨트롤(Automatic Picture Control) 센서'가 언제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내장 베이스 유닛을 장착한 맞춤식 3웨이 액티브 스피커가 뱅앤올룹슨 본연의 깊고 강력한 사운드는 물론 재생되는 영상에 맞춰 자동으로 최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