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4월 이벤트 러브보틀 세트 선보여...
상태바
공차, 4월 이벤트 러브보틀 세트 선보여...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4.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가 유명 일러스트데이션 작가 퍼엉의 특별 작품인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세트상품은 다수의 매장에서 매진 사례를 이루며 인기를 얻었다. 이번 4월 이벤트용 보틀은 추가 구매 문의가 증가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제작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는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퍼엉 러브보틀(7,000원)과 라지사이즈 음료로 구성됬다.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해당 세트 구매 시 음료 1잔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됬고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아 만들어졌다. 퍼엉 러브보틀은 올해 1월 전세계 최초로 일러스트레이트 퍼엉의 특별작품들을 보틀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공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퍼엉 러브보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질적인 소비자 혜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차와 퍼엉이 전하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공감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