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모빌리티로 편리·신뢰·안전한 디지털월드 경험하라
상태바
HID글로벌 모빌리티로 편리·신뢰·안전한 디지털월드 경험하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다양한 액세스 제어, 인증 및 IoT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장치에 믿을 수 있는 ID 기능을 확대하는 솔루션, 서비스, 투자 및 제휴를 포함하는 모빌리티 전략을 발표했다.

모빌리티 전략의 중심은 ‘ISC 웨스트 2016’에서 발표된 새로운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을 포함한 최신 모빌리티 솔루션이다. 운전면허증을 비롯한 다른 ID를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는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은 스마트폰은 물론 스마트워치, 태블릿 등에서 실행이 가능해 모바일 액세스 기능을 향상시킨다.

스테판 위딩 HID 글로벌 CEO는 “HID 글로벌 모빌리티 전략은 스마트 기기에 설정된 믿을 수 있는 ID로 이전보다 더 많은 OTG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할 수 있어 사용자 보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였다”며 “지난 몇 년 동안 HID글로벌은 스마트폰이 ID카드, 키 그리고 컴퓨터 로그온 도구로 쓰이는 초기 시장을 주도해왔고 올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HID 모바일 액세스를 채택한 기업이 많아졌다. 이제 HID 글로벌은 모바일 기기의 편리성과 편재성을 기반으로 좀 더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의 중심이 될 커넥티드 ID(connected trusted ID) 시대로의 발전을 이끌어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ID 글로벌의 모빌리티 제안(mobility offering)은 발전하는 모바일 세상에서 사용자의 경험을 변환시키고 새로운 수준의 편리성을 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빌리티 전략의 일부로 ISC 웨스트에서 출시된 새로운 솔루션중 모바일 ID를 현실화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로 모바일 ID용 HID goID 플랫폼을 이용해 연방, 주, 지방 정부 기관들은 시민들의 스마트폰에 무선으로 운전 면허증, 여권, 사회 보장 카드 및 다른 국가 ID서류를 발행할 수 있다. 또한 국경과 다른 지역에서 ID리더기 기능을 선택해 제거할 수 있어 스마트폰이 올인원 보안 크리덴셜 및 ID리더기로서 역할을 할 수 있다.

HID모바일의 새로운 액세스 기능은 스마트폰을 넘어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를 선택해 출입구나 출입문을 열 수 있다. 새로운 HID 모바일 액세스 포털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 (SDKs)는 파트너와 최종 사용자가 그들의 백앤드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될 수 있는 혁신적인 맞춤형 모바일 액세스 솔루션을 가능하게 한다.

고객들에게 데이터,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 및 웹 서비스에 보안 액세스를 위한 모바일 액세스 및 강력한 인증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는 전문기술을 제공한다.

HID 글로벌은 지난 18개월 동안 많은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 전략적 제휴 및 투자를 통해 보안과 모빌리티를 꾸준히 통합해 왔다. 모빌리티 전략이 확대 및 가속화되면서 기업의 강력한 보안 인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에 MS용 액티브ID 탭 어센티케이션(ActivID Tap Authentication for Microsoft)은 사용자가 자신의 스마트 카드를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 및 NFC 지원 디바이스에 단순히 탭함으로써 오피스365 및 기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웹 기반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한다.

또 액티브ID 트러스티드 트랜스액션(ActivID Trusted Transactions)을 위한 모바일 푸시 알림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보안토큰으로 사용함으로써 핀, 암호 및 인증 문제 등 번거로움을 없애 더 안전하고 좋은 금융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섭서비스(HID Trusted Tag Services)는 NFC 거래에 신뢰성을 부여해 위험에 취약하거나 불가능한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예를 들면 경비원이나 ‘혼자 일하는 근로자’가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HID글로벌은 모바일 솔루션을 실행하도록 삼성 전자, NXP 그리고 다른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과 제휴하고 있다. HID 글로벌은 루미딤(Lumidigm) 인수를 통해 생체 인식 기능을 확장했으며 퀀텀 시큐어(Quantum Secure)를 인수하면서 여러 사이트 및 시스템에 통합된 물리적 보안 정책 플랫폼을 추가해 액세스 제어를 자동화 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