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에 ‘닐 우 벡커’ 선임
상태바
A10,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에 ‘닐 우 벡커’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10네트웍스가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신임 부사장으로 닐 우 벡커(Neil Wu Becker)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닐은 리 첸 CEO에게 직접 보고하며 A10의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전략 및 영업 지원을 총괄하게 된다.

리 첸 A10네트웍스 CEO는 “닐은 A10네트웍스에 특별한 능력을 가져다 준다. 그는 포춘 100 기업부터 초기 단계의 벤처기업(early-stage startups)에 이르기까지 기술분야에 있는 광범위한 회사들을 위한 전략적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관리한 폭넓은 경험과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수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이라며 “세계 최대 기술 회사 중 하나인 시스코를 포함, 성공을 향한 새로운 단계로 이끄는 닐의 인상적인 능력은 A10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우리의 글로벌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닐 우 벡커 부사장은 “수년간 IT 인프라를 지배하는 패러다임은 네트워크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에서 네트워크 설계 및 구현의 원자 단위인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수요의 중심축이 두드러지게 애플리케이션에 치우진 동향을 보이고 있음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더 좋고 빠르고 더 안전하게 작동시키기 위해 집중력을 높인다면 A10네트웍스의 가치와 타당성은 자연스럽게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