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야외활동 잇 아이템 ‘스마트 디바이스’
상태바
봄철 야외활동 잇 아이템 ‘스마트 디바이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빔프로젝터와 하이파이 스피커, 휴대용 공기 청정기

따뜻해진 봄, 나들이를 즐기기에 완벽한 날씨가 됐다. 봄꽃이 예년에 비해 다소 일찍 피며 나들이족의 마음을 유혹하고 있다. 봄철 피크닉, 캠핑 등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올해 봄나들이에는 스마트 디바이스 기기를 활용해 색다르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더 재밌는 봄철 피크닉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기기를 소개한다.

캠핑족들의 필수품! UO 스마트빔으로 ‘디지털 캠핑’

▲ UO 스마트빔

국내 캠핑산업규모가 6000억원에 달할 정도로 아웃도어 인구가 급증하며, 미니 빔프로젝터가 캠핑족들의 필수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텐트벽이나 캠핑용 스크린에 스마트폰에 저장된 각종 동영상들을 스마트빔을 통해 감상할 수 있어 캠핑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 있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UO 스마트빔2’은 가로, 세로 4.6cm에 120g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의 크기의 영상 구현은 물론 80루멘(lm)급 밝기를 자랑해 실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어 스마트한 캠핑족들은 이미 구비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

감성을 더한 야외 나들이 원한다면? UO 링키지

▲ UO 링키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싶다면 고품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소형 포터블 하이파이 스피커 ‘UO 링키지’에 주목해보자.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품질도 우수한 UO 링키지는 소형 포터블 하이파이 스피커로 국내 최초의 애플의 무선 에어플레이(Airplay) 공식 인증인 MFi(Made For i)를 획득했다. 와이파이 등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SD카드, PC, AUX, d인터넷 라디오 등 다양한 소스의 음악을 원음 그대로 생생하게 전송할 수 있다.

쾌적한 야외 나들이! 실시간 공기를 체크해주는 ‘UO 에어큐브’

▲ UO 에어큐브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나섰다면 실시간 공기를 체크해주는 ‘UO 에어큐브’를 구비하는 것은 어떨까? SK텔레콤의 ‘UO 에어큐브’는 내 주변의 미세먼저, 이산화탄소, 온-습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주는 휴대용 공기 측정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기의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공기를 측정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공기 상태가 알려지며 공기에 따라 행동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가로-세로 높이 52mm와 10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휴대성 역시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