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AXA다이렉트에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AXA다이렉트에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공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AXA다이렉트에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MEM) ‘메일세이퍼(MailSafer)’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된 메일세이퍼는 국내 첫 출시된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으로 기존 외산 EMM 솔루션 내 MEM 기능을 국내 기업의 메일 환경에 최적화해 개발한 솔루션이다.

메일세이퍼는 메일 사용(쓰기, 전달, 삭제)제어 및 첨부파일 권한 제어(다운로드 제한, 전용 뷰어 제공) 등 부서 및 개인별 모바일 이메일 권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메일세이퍼의 화면캡쳐 차단기능은 모바일 이메일을 통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한다.

▲ 메일세이퍼는 메일 사용(쓰기, 전달, 삭제)제어 및 첨부파일 권한 제어(다운로드 제한, 전용 뷰어 제공) 등 부서 및 개인별 모바일 이메일 권한 설정이 가능하다.

최근 모바일 이메일을 활용한 업무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보안성이 낮은 모바일 이메일 앱 사용시 발생하는 기업 정보유출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AXA다이렉트는 이러한 보안위협으로부터 고객정보 보호 강화를 목적으로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을 선택했다.

메일세이퍼는 기업에 필수적인 MEM 기능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리자 기능을 제공해 보안을 강화한 점, 국내 벤더로서 신속한 구축과 기술지원을 제공한 점, 구축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은 점 등으로 인해 외산 대비 장점을 제공했다.

네트워크보안 및 DRM 등 탄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AXA다이렉트는 내부 보안정책을 통해 업계 내 높은 정보보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을 추가 도입하면서 기 보안시스템과의 유기적인 연동을 통해 정보보안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강정구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메일세이퍼 출시 이후 다양한 산업군에서 도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시장수요 대응을 위한 메일세이퍼 전담인력을 확장하고 기업별로 다양한 메일 환경 및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모바일 이메일 보안(MEM)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