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자동차·산업 ‘IoT’ 애플리케이션용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샌디스크, 자동차·산업 ‘IoT’ 애플리케이션용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강화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3.3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가 자동차 및 산업용 시장의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하고 스마트한 솔루션을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는 ‘커넥티드 카’에서 발생하는 고유의 스토리지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자동차용 등급의 SD 카드인 최신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카드는 스마트 기능들을 탑재해 신뢰성을 향상함으로써 OEM 제조사들이 데이터 집약도가 높은 자동차 환경에서 스토리지를 보다 잘 관리할 수 있다.

▲ 샌디스크의 최신 제품인 AEC-Q100 인증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SD 카드로 OEM 제조사는 스마트하며 신뢰성 높은 대용량의 스토리지를 다양한 첨단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샌디스크는 이 새로운 OEM 최적화 기능들을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SanDisk Industrial) SD 카드 및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SD 카드에도 도입한다고 밝혔다.

오데드 사지 샌디스크 커넥티드 솔루션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사물인터넷(IoT)은 지난 10년 간 자동차 및 산업용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영향을 미치고 있고 무선 기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내고 있지만 이와 동시에 발생한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하고 저장할 것인지가 새로운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최신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및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은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 용도로 최적화돼 있고 탁월한 신뢰성과 성능, 그리고 각종 스마트 기능을 겸비해 OEM 고객사들이 저장 공간의 최적화를 개선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의 최신 제품인 AEC-Q100 인증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SD 카드로 OEM 제조사는 스마트하며 신뢰성 높은 대용량의 스토리지를 다양한 첨단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3D 및 HD 네비게이션, 매핑 시스템, 이벤트 레코딩,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텔레메틱스 등이 포함된다.

차량용 등급의 SD 카드는 자동차 시장에서 요구하는 매우 높은 수준의 신뢰성, 품질, 온도 조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새롭게 출시된 SD 카드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포함되는 기능은 전력 차단 시 보호 기능 강화, 메모리 상태 체크 기능, OEM 커스터마이제이션 기능, 네비게이션 등 읽기 위주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강화 등과 같다. 이러한 기능들을 토대로, 자동차 제조사들은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SD 카드를 특정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 전용으로 사용하도록 지정하고 프로그램 할 수 있다. 제조사들은 또한 손쉽게 제가가 가능한 SD 카드를 원격으로 사전에 체크하여 최적 수준의 성능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의 업그레이드나 교체가 필요한 지 파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