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 대상 ‘프린팅 렌탈 서비스’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기업 대상 ‘프린팅 렌탈 서비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2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프린터와 복합기를 월정액으로 임대하는 ‘프린팅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프린팅 렌탈 서비스는 프린터 설치에서부터 토너 등의 소모품 관리, 최적의 출력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서비스까지 삼성 프린팅 렌탈 전문점에서 관리해주는 방식의 서비스다.

렌탈 서비스 희망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삼성 프린팅 렌탈 전문점에서 상담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CLX-6260FR/KRM,  SL-M3870FW/KRM 등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4개 모델과 SL-X4220RX, SL-K4250RX 등 A3 디지털 복합기 4개 모델이다.

▲ 삼성전자가 기업을 대상으로 삼성 프린터와 복합기를 월정액으로 임대하는 ‘프린팅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이번 서비스의 이용자는 주기적으로 고품질의 정품 토너를 공급 받을 수도 있다. 정품 토너는 삼성 프린터·복합기 제품 성능에 맞도록 설계된 부품을 사용해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며, 인쇄 오류와 불량률이 적어 고품질의 문서 출력이 가능하다.

비용 절감 또한 장점이다. CLP-680ND 모델을 기준으로 2년간 월 평균 1,500장(흑백 1,300장, 컬러 200장) 출력한다고 가정했을 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프린터와 소모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약 100만원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삼성전자는 프린팅 렌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 프린팅 렌탈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4월4일까지 총 4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삼성전자 A4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제품의 정품 토너를 구매하고 4월3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정품 토너 시리얼 번호를 인증한 이들에게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정품 토너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송성원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전무는 “중소기업이 프린터 제품에서 가장 중시하는 요소는 운영 비용, 인쇄 품질, 편의성이다”며 “삼성전자의 프린팅 렌탈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의 업무 효율성이 더욱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