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LG SmART Network Solution 출시
상태바
LG전자,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LG SmART Network Solution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8.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264, VCA, 64CH 기능 탑재
LG전자(대표 남용)는 지난 8월 20일 LG SmArt Network Solution 출시와 관련해 용산에서 Security Family 교육을 가졌다.

이번에 출시되는 LG SmArt Network Solution은 LG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XDI칩 사용으로 뛰어난 저조도 성능(0.00003lux, B/W Mode)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전송에 최적화된 H.264 코덱을 적용, MPEG-4 대비 약 30% 이상의 압축률을 향상 시키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LG전자 자체기술인 Video Contents Analysis (VCA)를 바탕으로 한 비디오 분석 기능을 적용하여, 기존의 모션 감지 방식에 비해서 오류 감지를 최소화해 사용자의 편의성 제공을 극대화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비디오 분석 기술은 Intruder detection (침입자 감시), Crossing Line (물체/사람 방향성 감지), Object Removal (물체 제거 확인), Object Counting (인원/물체 카운팅), Tampering (카메라 장비 위험 감지)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이 다양한 기능들은 점차 까다로워지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대 64Ch의 라이브 모니터링이 가능한 Client S/W가 기본 지원되며 실시간 양방향 음성 지원을 통해 최적의 영상감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든 종류의 파워를(AC24, DC12, PoE)를 지원하고 LG전자 자체 NAS 도입을 통해 시스템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분산형 NVR 시스템 구현이 가능토록 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LG전자는 LG SmArt Network Solution 출시와 함께 그 동안의 라인업을 더욱 완벽히 보강하고 시장을 선도할 기술이 대거 적용 된 IR 카메라와 Access Control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일체형의 제품으로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토록 설계된 3종의 IR카메라(모델명 : LSR700N, LSR300N, LVR700N)는 도달거리가 최대 70m로 동급 제품 중 최대의 IR거리를 지원하고 있다.

LG 전자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통합적인 시큐리티 시스템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security.lge.co.kr을 방문하거나 02-3777-4574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